그리고 대규모 개발을 통해 중국공산당 제20차 전국대표대회를 환영하는 '제20차 전국대표대회에 20억 기부금 지원'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센터에서는 "산업 체인 혁신 및 개발 회의 및 산업화와 산업화의 심층 통합에 관한 정상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회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동시에 진행됐으며, 중국 중앙라디오TV국(중국교통방송), 중국산업뉴스망, 산둥TV국 등이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했다. 이번 현장 컨퍼런스에는 전국 200여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시청자 수는 수십만 명, 분당 6만 명에 육박했다.
이번 포럼에 참석한 전문가로는 산둥성 정치협상회의 전 부주석인 Li Deqiang, 산둥성 산업정보기술부 부국장, Jing Shikuan 교수, Qu Daokui 교수, 산업연맹 회장, 푸단대학교 장지앙 연구소의 Chen Wenjun, 하얼빈 공과대학교 기계전기공학부 Gu Le 교수, 산둥대학교 Zhang Chenrui 교수, 칭다오 과학기술대학교 Yu Mingjin 교수, 중국과학원 소주 비전 연구소의 Wang Xuelin 박사, 독일 SEW 중앙 지역 부국장 Xue Gongjing. 중국 로봇공학 및 고급 장비 산업 체인 당 위원회 서기 Yue Shuangrong, 지난(국제) 로봇 공학 및 고급 장비 산업 체인 위원회 회장 Sun Zhaofu, 사무총장 Wang Ying 및 독일, 프랑스 대표 , 미국 및 베이징, 텐진, 상하이, 장쑤성, 저장성, 지난 공업정보기술국, 다중일보, 중국공업일보, 중국건설은행 산동지점 대표, 언론계의 친구들이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XTlaser는 지난(국제) 로봇공학 및 고급 장비 산업 체인 위원회의 부회장으로 참여하도록 초청되었습니다. 포럼 회의에는 XTlaser 부사장 Li Qingchun과 브랜드 센터 총괄 Tian Rongjun이 참석했습니다. 협회의 부회장으로서 XTlaser는 스마트 장비가 사람과 사회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디지털화, 지능 및 고급의 개발 방향을 고수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체인을 구축하며 개발 개념을 만들어 왔습니다. .
회의는 "메타버스와 산업 기회, 로봇 산업의 발전 동향과 미래 연구 개발 방향, 장비의 고부가가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산업 체인의 통합, 고급 장비 개발을 돕기 위한 대학의 장점 활용"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 지능형 제조 산업 비전 적용, 레이저 지능형 제조 기술 및 응용, 비접촉 충전' 등을 공유했으며, 컨퍼런스 영상은 태국과 연결돼 중앙아시아 시장 상황, 태국 산업과 시장 환경, RCEP 국가를 공유했습니다.
9월 3일 오후, 협회 회원 200여명이 약 5시간 동안 제품과 기술 도킹을 진행했다. 모든 사람은 해당 회사의 제품 기술 장점, 공급망 요구 사항, 인재 및 시장 상황에 대해 광범위한 교류와 도킹을 가졌습니다. 60개 기업이 협력 의도에 도달했습니다.
9월 4일 서명된 프로젝트에는 AI 기술, 슈퍼컴퓨팅 기술, 영상 인식 기술, 신에너지 차량, 쉴드머신, 로봇 등이 포함됐다. 부품 쉴드 기계, 지능형 탄광 기계 및 정보화와의 자동차 회사 및 부품 가공 협력이있었습니다. 기업 협력에는 로봇 엔드 피커, 파악 연구 개발 협력, 디지털 기술 및 로봇 협력이 포함됩니다.
회의에서는 기업이 혁신 중심의 발전 전략을 확고하게 고수하고, 자신의 비교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며, 린(Lean) 및 디지털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산업 체인을 근본적인 출발점으로 삼고, 산학연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상류 기업과 하류 기업 간의 연구 및 산업 기술 협력. 전문화와 특별 혁신을 목표로 국내 및 국제 시장 개발을 개선하고 협회의 전자 기계 수출입 플랫폼과 국제 기업의 장점을 활용하여 제품 시장의 국제화를 촉진합니다.
XTlaser는 18년 전 창립 이래 레이저 제조 분야에서 계속해서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 XTlaser는 전 세계 16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고객 또는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중국 기업/제품 시장의 국제화"를 충족하고 반영합니다. 레이저 절단, 레이저 클리닝, 레이저 용접 등의 분야에서 XTlaser는 일련의 자동 및 반자동 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는 글로벌 디지털화 및 인공 지능 발전의 추세이자 구체적인 표현이기도 합니다.